본문 바로가기
미디어 정보 나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티저 예고편 공개

by 효도르쌈싸먹어 2021. 8. 24.

제가 좋아하는 히어로 영화 중에 하나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저는 혼자 극장 가는 걸 좋아할 정도로 나름 영화광입니다.

저뿐만이 우리나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히어로 영화를 좋아합니다.

 

세 번째 MCU 스파이더맨 영화이며 페이즈 4의 네 번째 영화입니다. 
이미 여러 정보에서 봤듯이 닥터 스트레인지가 등장하고 멀티버스를 본격적으로 다루게 되는 듯합니다.

■ 예고편 주요 내용(초 간단 요약)

>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끝나면서 피터 파커의 정체가 세상에 알려진 뒤 생기는 복잡한

   문제들을 닥터 스트레인지의 마법의 힘을 통해서 정체가 알려지기 전의 세상으로 돌리면서

   멀티버스의 세계로 들어가게 됩니다.

 특히 예고편의 끝에서는 2004년 소니가 만든 스파이더맨 2의 악역이었던 닥터 옥토퍼스가 나타나네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봉 전의 루머로는 다수의 스파이더맨이 출연한다고 하였는데 예고편에서는
 우선 닥터 옥토퍼스만 등장시켰네요. 
 앞으로 추가 공개될 예고편에서 다른 스파이더맨이 나올지는 눈여겨봐야겠어요.


■ 영화 제작사 및 개봉 예정일

> 아시겠지만 지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까지는 월트 디즈니에서 제작했지만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현재의 판권 소유 회사인 소니 픽쳐스에서 제작되고 있답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북미 개봉은 2021년 12월 17일로 잡혀있으며 우리나라도 

   비슷한 시기에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북미 개봉일 전후로 결정될 듯하네요.

 

 

오늘은 영화 이야기를 해봤는데 코로나 시국이라 사실 극장가 기도 부담스럽긴 합니다.

너무 가고 싶지만 방역에 동참하다 보니 극장을 못 간지도 오래됐네요.

부디 코로나가 얼른 진정돼서 극장 가서 보고 싶은 영화도 편하게 보는 날이 왔으면 합니다.

오늘 설명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