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나눔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가격과 PC 사양

by 효도르쌈싸먹어 2021. 9. 30.

오늘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 가격과 PC 사양에 대해서 알려드려 볼까 합니다.

블리자드에서 출시된 디아블로2는 저의 20대를 불타게 했던 최애 게임이었는데요...

사실 디아블로2 이후에 다른 게임들은 금방 질려서 거의 게임을 안 하고 지낸 저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오픈 베타를 걸쳐 드디어 정식 발매가 이뤄졌네요.

박수 한번 주세요~~ 짝짝짝 짝짝!!

 

명절 이후 밀린 업무를 처리하다 보니 발매된 지 일주일 만에 구매를 하고 오늘 관련 내용을 포스팅합니다.

구매 과정에서 알게 된 정보들 나눔 하겠습니다.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가격

> 디아블로2 레저렉션의 가격은 48,000원이네요.

   옛 추억을 되살리는 가격으로 나쁘진 않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해골바가지군요~~

 

> 구매 시 환불 관련 참고 사항

  • ‘예약 구매 상품’ 환불 요청 시 출시일을 구매일로 간주하여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예시) 2021년 2월 15일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예약 구매한 분이 출시 후에 환불 요청 주시는 경우, 구매일을 2021년 9월 24일(출시일)로 간주하고 7일 내 미사용 한 경우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 일반판: 구매 후 2시간까지 상품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구매 후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에 2시간을 초과하여 접속하거나 7일이 경과한 이후에는 환불 요청이 불가능합니다.
  • 대악마판: 구입 후 7 일 이내에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이용 시간이 2시간을 초과하지 않았으며, 대악마판으로 획득한 [디아블로 III 및 영혼을 거두는 자 및 강령술사의 귀환 팩]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환불 요청이 가능합니다.

참고: Battle.net 샵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통해 구매하신 상품은 구매 후 7일 이내이고 라이선스를 등록하지 않았을 경우 구매자에게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입 후 7일 이 내더라도 Battle.net 계정에 등록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디아블로2 레저렉션 PC 사양

> 권장 사양을 기준으로 하면 다소 높은 정도네요.

   하지만 최소사양이라면 대부분 PC에서 적용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지금 설치 중인데 기본 용량이 30기가라서 다운로드와 설치가 일정 시간 소요되는군요.

아마도 오늘 밤은 잠자기 글렀나 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은 30대 후반~40대에게는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40대의 무료함을 이 게임을 통해 달래주면 좋겠군요.

오늘 설명드린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